본문 바로가기
화물차 매매/4.5~8.5톤

중고 화물차 8.5톤 윙바디, 노부스 16년식

by 차시훈 2022. 8. 27.

 장마가 시작되어 무더위뿐만 아니라 이제 습하고 더운 날씨의 연속입니다. 짜증나고 불쾌하기 쉬운 날씨이지만 시원한 웃음으로 이 무더위를 이겨내시고 즐거운 8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8월의 새로운 기대감으로 즐겁게 출발하시고 건강하고 알찬 열매 맺는 한 달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연식: 2016년
톤수: 8.5톤
탑 종류: 윙바디
축: 후축

마력: 280ps
주행거리: 38만
길이: 9.50m 높이: 2.50m 폭:2.37m

코로나에 걸려서 비실비실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걸리고 2주일이 지나가고 있네요. 아직도 오미크론으로 인해서 후유증이나 컨디션 저하가 있어서 새삼 몸 관리가 중요하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아직까지 안걸리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조심하시고 증상이 보이신다면 얼릉 병원으로 달려가는게 최선인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차량은 16년식 노부스 8.5톤 윙바디입니다.

8.5톤 노부스 윙바디는 연식에 비해서 차량 상태는 정말 좋습니다. 사진처럼 차량 외관도 나쁘지 않고 뒷문의 경우 문 한 쪽에서 고리 부분이 부식이 심해져 교환을 했더니 보기엔 살짝 아쉽네요.

8.5톤 윙바디의 탑내부를 보시면 사진 속에 길이, 높이, 폭 순서로, 파렛트가 가로 2장, 세로 8장으로 총 16장이라는 들어가고 양 옆에 이트랙이 있어서 적재물을 고정하는데 용이하며 추가적으로 내부천막이 달려있어서 더욱 더 안전하게 부피짐 같은 것을 안전하게 운송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부 쪽도 연식이 있다보니 도색을 할 때 샌딩을 했음에도 부식이 보이는 건 어쩔 수가 없는 부분이나 균열이나 크랙이 보이지 않는 것을 확인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타이어의 상태도 50%이상 남아 있어서 차를 구매하시고 바로 추가적인 경비를 쓰시지 않고 주행하셔도 됩니다.

8.5톤 윙바디의 내부도 생각보다 깔끔하며 16년식인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38만이라는 적은 주행거리를 생각하시면 정말 좋은 매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차량의 가격이나 그 밖의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전화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