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물차 매매/4.5~8.5톤

중고화물차 6.5톤 후축 써브 윙바디, 프리마 18년식

by 차시훈 2022. 8. 8.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바다가 있어 행복한 8월입니다. 남보다 더 뜨거운 정열을 지닌 당신과 잘 어울리는 달이 아닐까 싶습니다. 본격적인 더위와 장마가 시작될텐데 기운잃지 않도록 조심 하시고 늘 바다같이 넓고 포근한 마음으로 이 달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연식: 2018년 [19각자]
톤수: 6.5톤
탑종류: 냉장윙바디
축: 후축
옵션: 항온항습, 고하중, 서브
주행거리: 31만
길이: 9.5m 높이: 2.6m 폭: 2.4m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드릴 차량은 18년식 6.5톤 냉장윙바디입니다. 냉장윙바디의 경우 윙바디에 냉장기를 달아서 냉장제품까지 운송을 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냉동탑,냉장탑이 아닌 윙바디에 냉장기를 장착하는 이유는 지게차, 자키, 롤테이너 등등 상·하차에 편리함때문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6.5톤 냉장윙바디의 경우 냉장제품을 실을 수가 있습니다만 주의해 주셔야 할 점은 냉장탑 같은 기능을 온전히 행할 수가 없다는 겁니다. 윙바디의 특성상 셔터 형식, 완바디라도 냉기가 유출 될 수 있는 부분이 많기때문에 영상 5~15도 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는 5c를 맞추더라도 오래걸리고 유지하기도 어렵습니다.

적재함 내부을 보시면 냉장탑이나 냉동탑은 바닥이 골이 있어서 자키나 롤테이너를 사용하시는데 무리가 있다보니 윙바디에 냉장기를 달아서 사용하는 거죠.

6.5톤 냉장윙바디의 하부를 보시면 냉장기를 달고 있는 차량 특성상 습기를 머금고 다니기때문에 부식에 노출이 심한 편입니다. 부식도 심하지 않고 균열이 없는 점을 보시면 사용하시는데 문제없이 주행 가능합니다.

4년정도 된 6.5톤 냉장윙이다보니 내부는 깔끔하고 주행거리도 31만으로 평균치에 속한 차량입니다. 마지막으로 차량에 대해서 가격 또는 궁금한 부분이나 문의 사항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전화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