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물차 매매/4.5~8.5톤

경기도 4.5톤 윙바디, 메가트럭 13각자

by 차시훈 2022. 7. 20.

 강렬한 태양과 푸른 하늘, 초록으로 숲이 가득하게 채워진 7월입니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가 한발 물러난 사이 계속해서 장맛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찾아올 무더위에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겠지만 행복한 마음으로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겁고 기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13각자/ 4.5톤/ 윙바디/ 후축/ 골드/

주행거리 69만

 

높이 8.2m/ 높이 2.5m/ 폭 2.4m

※윙바디: 적재함이 개방된 일반적인 카고와 달리 화물이 날씨의 영향을 덜 받아서 대부분 택배, 물류 회사들이 지역 택배 터미널 및 물류센터 간 수송용으로 쓰는 화물차로 일반적인 탑차의 단점을 보완한 것으로 한 번에 대량의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춘 형태입니다. 장비 가격이 일반 적재함보다 비싼 편이고 길이가 길수록 가격이 비싸지고 높은 윙바디 적재함의 구조상 무게중심이 높아지는 탓에 차량이 다소 불안정해지며, 운전자에게는 높은 적재함의 체감이 잘 안되기 때문에 종종 높이가 낮은 터널이나 지하차도, 교량 하부 통과 시 끼임 사고가 발생하기도 하는 종류이죠

 

그럼 오늘 소개 해드릴 차량은 13각자 4.5톤 윙바디 메가트럭입니다. 각자란 제작된 년도는 12년식이지만 다음년도의 형식으로 만들어진 차량을 각자라는 말을 붙여서 부릅니다.

연식이 있는 만큼 도색과 정비 점검을 진행한 차량입니다. 그래서 외관은 깔끔하며, 주행을 하시는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길이 8.2m, 폭 2.4m로 파렛트를 가로 7, 세로로 2장으로 총 14장을 넣을 수 있는 차량입니다. 그리고 옵션으로 이트랙과 걸림쇠가 있어서 고정하는데 용이합니다. 이트랙은 옆에 적재물을 고정 할 수 있게 있는 철 부분을 말하고 걸림쇠는 바닥에 울룩불룩 튀어나온 부분으로 이동하는걸 방지하게 해줍니다.

하부도 부식으로 인해서 오돌토돌한 적고 도색을 진행해서 깨끗한 편합니다.

타이어 상태를 보시면 아직 쓸만해서 교환없이 주행하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차량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전화 주세요~

<모바일 클릭시 전화연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