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물차 매매/4.5~8.5톤

5톤 서브 냉동탑차,15년식

by 차시훈 2022. 7. 3.

어느덧 한해의 절반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6월입니다. 지치기 쉬운 일상 속에서 꾸준한 운동과 몸에 좋은 음식 챙기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15년식/ 5톤/ 후축/ 메가트럭/ 서브냉동탑차/

최근 완보링/ 주행거리 127만

길이 8.2m/ 폭 2.3m/ 높이 2.25m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바로 15년식 5톤 후축 메가트럭 서브냉동탑차입니다.

※ 서브 냉동기: 엔진과 콤프레셔가 별도로 달려있고 자체 엔진을 가동함으로써 탑내부 적재물의 온도를 유지하는 것으로 종류는 화성, 일진, 써모킹, 캐리어 등이 대표적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연식에 비해서, 주행거리가 127만이라는 숫자는 정말 전 차주분께서 일을 열심히 하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통 100만을 넘어가면 엔진에 무리가 오기때문에 많이들 꺼려하시는데 완보링을 했고 그 영수증까지 보유하고 있기에 아무 걱정없이 운행하셔도 됩니다.

※ 완보링: 엔진을 완전히 탈거하여 라이너와 피스톤 및 여러 가지 부속을 교환하는 작업을 말하는 것

또한 외관도 나쁘지않고 냉동탑차의 고질적인 문제 하부에 부식을 보시면 전 차주분께서 관리를 굉장히 잘 하셨는지 상당히 깔끔합니다. 프레임에 부식이 일어나면 아무리 도색으로 감추려고해도 단면이 매끄럽지못하기에 티가 나죠.

냉동탑차 중에서 가장 효율이 좋다는 셔터형식으로 되어있으며 적재함 내부에도 적재물을 고정하는데 용이한 이트랙과 바닥판은 스텐레스무늬판으로, 물건이 쏠려서 떨어지지 않게 하기위해 걸핌핀도 있습니다. 높이는 셔터를 올릴 경우 2.3m에서 2.1m정도로 줄어드니 유의하셔야합니다.

타이어의 트레드 상태를 보시면 바로 주행하시는 문제가 없을 정도로 많이 남아있습니다.

내부를 보시면 7년이라는 세월을 느낄 수 있으나 사용하시는데 문제는 없고 옵션으로 후방카메라, 인버터가 있어서 화물차 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밖에 없는 차주분들에게 가전이나 전자제품을 사용할 수가 있어서 필수적인 제품이죠.

마지막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목적과 용도에 부합하는 차량인지 체크해보시고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시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