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물차 매매/9.5~25톤

중고화물차 14톤 윙바디, 13년식 트라고

by 차시훈 2022. 7. 19.

 작년보다 늦은 장마로 이번 여름은 유독 더 덥게 느껴집니다. 비 때문에 습해져 더 더운 것 같은 요즘 어떻게 보내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습한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13년식/ 14톤/ 윙바디/ 400마력/

주행거리 70만

 

길이 10.20m/ 높이 2.5m/ 폭 2.4m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드릴 차량은 14톤 윙바디 트라고입니다.

윙바디는 적재함이 개방된 일반적인 카고와 달리 화물이 날씨의 영향을 덜 받아서 대부분 택배, 물류 회사들이 지역 택배 터미널 및 물류센터 간 수송용으로 쓰는 화물차로 일반적인 탑차의 단점을 보완한 것으로 한 번에 대량의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춘 형태다. 커튼 사이드 방식이 주류인 유럽과 북미, 오세아니아에서는 보기 힘들고 주로 아시아 문화권에서 흔하게 볼 수 있다. 좌우 양쪽에서 문이 열리며 마치 양옆에 날개를 단 형상처럼 보이는데 이러한 이유로 윙바디라는 명칭이 붙었습니다. 물류 현장에서 큰 장점이 되므로 국내 도로에 운송 중인 탑차 중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화물 운송용뿐만 아니라 조명이나 음향, 영상 설비 같은 무대 장비를 설치하는데 내부 개조가 용이해서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동식 기지·스튜디오·주방뿐만 아니라 캠핑카·공연·홍보·선거 유세 등등 행사시 무대차량과 전시 차량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연식이 있는만큼 세월이 느껴지는 것도 있으나 사용하시는 지장이 없고 이트랙이 있어서 적재물을 고정하는데 좋습니다.

타이어 트레드 상태가 50%정도 남아있어서 바로 주행하시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하부도 부식은 있으나 균열이 없으셔서 괜찮습니다.

인버터와 에어컨이 있어서 차박을 하더라도 쾌적하게 하루 보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 해드린 차량에 대해서 궁금한 부분이나 문의 사항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전화 주세요~

<모바일 클릭시 전화연결>

댓글